반응형

아직 대상자가 아닌 경우, 코로나 잔여백신을 활용하면 백신을 맞을 수 있습니다.

잔여백신의 경우 사전예약한 사람이 노쇼를 했을 경우, 즉 나타나지 않았을 경우 맞을 수 있는 백신을 의미합니다.

 

백신의 경우 상온에 노출이 되면 일정시간 이상 지나면 폐기처리를 해야 합니다.

수요가 부족한 지금, 백신을 버리기 아까우니까 빠르게 잔여백신을 확보해서 백신을 접종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 입니다.

 

질병관리청에서 제공하는 의료기관 찾기 시스템을 이용하면 잔여백신을 확인하고, 예방접종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잔여백신 예약하는 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일단 접종기관을 조회하고, 정보 제공 동의를 합니다.

그 다음에 예방접종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휴대전화번호로 예약정보 및 문자메시지가 오면서 완료가 됩니다.

 

의료기관을 찾기 위해서는 아래 질병관리청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ncvr.kdca.go.kr/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코로나19 접종예약 준비중 입니다.잠시후 7월 20일 20시 부터 예약이 시작됩니다. <55 ~ 59세 연령층(1962.1.1.~1966.12.31. 출생)> ○ (예약기간) 7.14.(수) 20시 ~ 7.24.(토) 18시   * 예방접종센터 예약은 7.21.(

ncvr.kdca.go.kr

 

 

네이버 코로나 잔여백신 접종 예약 방법

가장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잔여백신을 찾는 방법은 바로 네이버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네이버를 활용하면 위치정보기반으로 내 주변에 있는 병원의 잔여백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은 이것을 매번 보지 못하기 때문에 알림신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알림 신청 및 잔여백신 예약은 아래 네이버 공식 링크를 활용해보세요.

https://v-search.nid.naver.com/home

 

[우리동네백신알림 - 알림신청] : 홈

알림 받고 접종 신청하기 접종기관 등록하고 네이버앱으로 잔여백신 발생 알림을 받아보세요. 1992~2003년생의 경우 접종 가능한 백신의 알림만 발송돼요. 잔여백신 알림신청·조회하기 내 폰 알

v-search.nid.naver.com

혹은 위의 버튼을 클릭해도 네이버 공식 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스마트폰 알림 설정 상태를 확인하고 알림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 밖에 다양한 코로나 백신 접종 관련 정보가 궁금하면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보세요.

 

코로나 백신 접종 관련 정보 페이지

이 페이지는 코로나 백신접종 관련된 정보를 정리해서 모아둔 페이지 입니다. 필요한 코로나 백신 관련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불필요한 내용은 제외하고 깔끔하게 핵심 내용만 정리했

ransdododo1.tistory.com

 

 

40대 이하 코로나 백신접종 예약방법 및 예약 기간,시간,기관

40대 이하(18세 ~49세)의 경우 아직 예약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40대 이하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관련해서 아래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시면 실시간으로 코로나 백신 관련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

ransdododo1.tistory.com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오프라인 예약 콜센터 찾아보기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관련 문의 사항은 콜센터로 하시면 편합니다. 특히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이 서투신 어르신 분들이라면, 콜센터로 직접 문의하는게 더 빠르게 일처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ransdododo1.tistory.com

 

 

코로나19 예방접종 온라인 예약 방법 알아보기

코로나19 예방접종 온라인 예약 코로나19 예방접종 온라인 예약은 현재 접속 중인 해당 홈페이지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웹 · 모바일 모두 접속 가능하며, 총 2단계의 과정을 통하여 코로나19

ransdododo1.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